115 0 0 1 5 0 3년전 0

용서를 누리는 주일낮 설교

주일 오전 예배를 위한 말씀

용서를 누리는 하나님의 말씀이 되기를 바라며 하나님이 우리를 용서하신다는 것은 참 놀라운 일입니다. 아무 조건 없이 인간의 죄악을 용서하신 그 분의 십자가는 그래서 기적이자 은혜인 것이죠. 주님의 용서를 누리는 우리가 되며, 또 우리 역시도 누군가를 용서하는 믿음의 사람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하나님이 평화가 여러분과 함께 하시기를. God‘s peace be with you.
용서를 누리는 하나님의 말씀이 되기를 바라며

하나님이 우리를 용서하신다는 것은 참 놀라운 일입니다. 아무 조건 없이 인간의 죄악을 용서하신 그 분의 십자가는 그래서 기적이자 은혜인 것이죠. 주님의 용서를 누리는 우리가 되며, 또 우리 역시도 누군가를 용서하는 믿음의 사람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하나님이 평화가 여러분과 함께 하시기를. God‘s peace be with you.
신앙생활은 용서하고 용서받는 삶의 연속이 아닌가라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실제 교회 현장에서 이런 용서가 행해지는 일들은 쉽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상처입고 힘든 상황이 더 많이 생기는 것이 교회 생활일 수 있지요.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령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설교집을 내게 되었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신다면 좋겠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