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 0 0 2 2 0 3년전 0

양떼를 인도하는 주일낮 설교

주일 오전예배를 위한 말씀

양떼를 인도하시는 주의 말씀을 듣기를 소망하며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라고 했던 다윗의 고백은 여전히 오늘 우리의 고백이 될 수 있습니다. 아무것 하나 의지할 것 없는 세상에서 의지할만한 누군가를 갖는다는 것은 축복이자 감사함의 조건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의 목자되심을 언제나 찬양하는 우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하나님이 평화가 여러분과 함께 하시기를. God‘s peace be with you.
양떼를 인도하시는 주의 말씀을 듣기를 소망하며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라고 했던 다윗의 고백은 여전히 오늘 우리의 고백이 될 수 있습니다. 아무것 하나 의지할 것 없는 세상에서 의지할만한 누군가를 갖는다는 것은 축복이자 감사함의 조건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의 목자되심을 언제나 찬양하는 우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하나님이 평화가 여러분과 함께 하시기를.
God‘s peace be with you.
한 마리의 양이 갈길 몰라 방황하고 있을 때 자기를 찾아준 목자를 만난 심정은 그야말로 말할 수 없는 기쁨과 안정, 그리고 평화가 있을 것입니다. 주님 앞에 한마리의 양떼인 우리 각자가 늘 주님의 말씀을 듣고 신앙의 길로 인도함을 받았으면 하는 마음에 설교집을 내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